카테고리 없음

문경새재

수현e 2023. 10. 30. 07:46

2023 10 29

문경새재캠핑장에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준비로 바쁜 수혀닙니다

아침먹고 문경새재 구경가다
캠핑장 바로 밑에 있는 사과밭에서
사과따기 인증샷 찍습니다

문경 사과축제 마지막 날이라
차도 사람도 너무 많아 캠핑장에서
셔틀버스 다니는데까지 걸어서 갑니다

박물관

드라마 셋트장

ㅋㅋ

동전 던지면서 소원도 빌어봅니다

1관문 지나고 다시 내려와
셔틀버스 타고 내려갑니다

행사장 입구에 내려와서
막걸리 한잔에 점심먹고 행사장 구경갑니다

북한 여성들이 사회와 노래와 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마치고 문경시에서 구경 온 사람들에게
사과 한알씩을 나눠주네요

이제 캠핑장으로 걸어서 갑니다

캠핑장 입구 사과밭
아침에 팔던 사과 아직도
팔고 있습니다
차를 가져와
노란 컨테이너 사과 2상자 사서
캠핑장으로 올라갑니다

캠핑장에서 밑을 내려다 보니 까마득 합니다 ㅎㅎ

둥근 보름달이 사진엔 흐려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