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북 성주

수현e 2023. 11. 29. 13:55

2023 11 24~26
아침 10시 반 출발
12시 반쯤 성주 금수공원캠핑장
도착입니다
시간 빨라도 입장 가능하네요

새로 산 에어텐트 치는데 바람이 무지하게 붑니다

씨름끝에 텐트치고 아늑한 집이 한채 지어졌습니다

점심겸 저녁으로 고기 구워 한잔 먹고
추워서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이너텐트 치고 돌콘도 틀었는데
어찌나 추운지 받아놓은 물이 다 얼었네요

여긴 무흘구곡 선바위 입니다

무주, 영동으로 가는 길입니다

여기 까지 왔다가 돌아갑니다

세심공원

텐트 치지말라는 문구앞에 장박텐트 무슨 배짱입니까? ㅎ

B 2in갤러리 반려동물 동반 카페

지하 층엔 이렇게 꾸며 놓았네요

1층 카페로 갑니다

강아지 자리가 많습니다

생강 꿀 라떼 한잔 먹고 일어섭니다

다시 돌아가다 선바위 구경갑니다

선바위 앞에서..

건너 보이는곳이 우리 아지트가 있는  금수공원 캠핑장 입니다

캠핑장을 지나 성주호 구경갑니다

성주댐이 있는 성주호입니다

수혀니 아지트 에어텐트입니다

오늘 25일 토요일 이라  오후에는
캠핑장이 다 찰거라 생각되네요

에어침대에 누워서 본 텐트 밖
나무 그림자 입니다

오후 더 추워지기 전 화목난로 불 피워 불멍도 하고 사온 양념 닭발도 구워 먹습니다

어제 남은 돼지고기도 섞여 있네요

한집 두집 캠핑장이 차기 시작합니다

다음날 무학정 구경입니다

무학정

꽤 높아서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여름엔 엄청 시원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