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 이야기

봉사단 8월번개

수현e 2011. 2. 20. 04:07

 

                                봉사단  8월  번개 칩니다

                                언니  두분  바빠서  빠지고...

 

                                

                                 오붓하게  야외로 나가서 저녁 먹었습니다

                                 모처럼만의  만남이라   만남 자체가  즐겁습니다

                                 식후  총무님은  업무 관계로  가시고...

                                 한잔후  그냥 헤어질수있나요

                                 오늘은  우리 가수  영지님  리사이틀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아흐ㅡㅡ요기는  노래비가 있네요

                                3~4곡에  만원 이랍니다

                                별재미 없어  자리 옮겨야 겠습니다

 

                              

                            ㅋㅋㅋ  찬조 출연도  잼나네요

                              

 

                              

                                 써비스로  한곡더~ㅎ

                               

 

                                

                                 자~  무대 옮깃 심더~

                                 요긴 관중들도  많십미데이

 

 

참눼~

노래  너무 잘해서   중앙으로 올라 가야쓰것네예

 

                               

                                        관중들  함성 소리  들리지예?

 

                                

                                      인쟈  우리 회장님  차랩미더..

 

                                

                                            캬~~~쥑이 줍미더 ㅎㅎㅎㅎ 

 

 

                                                     관중들  뿅~~ 갔삣십미더

 

                               

                                              흐미~인쟈  만취상태라..

   

                                                          

                                               암끄두  눈에  안빕미더 ㅎㅎㅎㅎㅎㅎㅎㅎ

 

                                                                                                            

                                                             회장님  가수 영지님  덕분에  오늘하루도  넘넘  재미 났네요

                                                             많이 웃고  즐겁게 살면  늙지도  않을상  싶네예 ㅎㅎㅎㅎ

 

                                                                                                                                             2010년 8월27일씀

'수현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교대 진주 모임  (0) 2011.02.21
최천수, 이순남 사위 보는날  (0) 2011.02.21
신교대 국화 벙개  (0) 2011.02.21
밀양 천황산의 추억  (0) 2011.02.20
진주에서 벙개 쳤어요  (0) 201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