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 이야기

신교대 국화 벙개

수현e 2011. 2. 21. 02:57

 

                     따르릉~~♪

                    갑자기  벙개가 칩니다

 

                    진주시청  국화전시장에  작은  벙개가 쳤습니다

                    연꽃님, 나룻터님,  아들홧팅님..

 

                   멋진 작품의 국화가  아직 채  피지를  않았습니다

                       진주시청의 실내 실외는  온통 국화가  전시돼 있습니다

                  실내 조명때문인지  사진이  별루네요 ㅎㅎ

제 8회 국화 작품 전시회

               

논개들의 번개를 위해서 예쁜 국화꽃이 활짝  폈습니다 

                   진주 소싸움을 상징하는  국화도  전시돼 있네요

 

                    국화꽃보다 이쁜  연꽃 ㅎㅎㅎㅎ

  

 

 

 

 

 

 

활짝핀 국화꽃은 어떤꽃보다  이쁜것 같네요 

이 많은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서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 보다..... ㅎ

 

국화분재도  많습니다 

진주시청  넓은 1,2층광장과  시청앞 광장엔 많은 국화작품들로  꽉찼습니다 

 

 

2층 한쪽에  꾸며진  홍보 전시장도있네요 

 

 

실크 수제화등등  좋은 물건들도 살수있고요 

눈요기도 할수있는  홍보 전시관 

나룻터님과  연꽃님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ㅎㅎ  우선  배부터  채워야.........

시청앞  해물칼국수  집으로 가서  시원한  칼국수 한그릇.............ㅎㅎ

 

흐미ㅡㅡㅡ연꽃님  째끔만  묵어유~~홧팅님  드실끄 음따 ...ㅋㅋㅋ 

 

 

 

 

배도 부르공..

이쁜 국화꽃도 실컷 구경했으니  이젠 한잔해야..........ㅋㅋㅋ 

 

이왕이면  젊은 사람 노는물에가서  놀아야징 ㅋㅋ

산업대앞 주막집으로  GO GO....

 

 

아들들과  신교대 OB 팀을 위하여

건배~~!!! 

 

 

                                    

캬~~

바로 표띠내는  연꽃님 ㅎㅎㅎ 

볼그레 하니  이쁘네요잉

 

좋은이야기 많이하고

웃고  즐기는동안 시간은 벌써 11시..

 

홧팅님은  알딸딸~~ㅎㅎㅎ

.

.

.

.

.

.

 

                                        기분좋게  갈짓자로  집으로 가시는  홧팅님

                                        나룻터님,  아들 홧팅님, 연꽃님,  오늘  번개정말  즐거웠어요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2010년 10월 26일씀

'수현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교대 진주 모임  (0) 2011.02.21
최천수, 이순남 사위 보는날  (0) 2011.02.21
봉사단 8월번개  (0) 2011.02.20
밀양 천황산의 추억  (0) 2011.02.20
진주에서 벙개 쳤어요  (0) 201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