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의 텃밭 이야기

수현이네 텃밭

수현e 2013. 3. 13. 01:33

 

 

 

 

 

겨울에 꽁꽁 얼었던 배추가 녹아서 새파랗게 되자

잎은 전부 까지가와서 다 쪼아 먹고 줄기만 남았습니다

 

 

 

 

 

150포기 정도 남은 배추를 잎은 다 쪼아 먹고 앙상하게 줄기만 남았습니다

배추를 바라보며  새들을 한참 원망 했습니다 ㅠㅠ

 

 

수현이네 마늘밭 입니다  풀이 너무 많이 나서....ㅋ

 

 

풀밭인지 마늘밭인지....ㅜㅜ

 

 

이쪽도 마찬가지 입니다

 

 

 

 

 

 

주인 잘못 만난 마늘밭..ㅜㅜ  이젠 속이다 시원할것 같네요 ㅋ

 

 

 

 

뽑아놓은 풀

 

 

 

오른쪽 비닐을 덮지 않은 친구네 마늘밭은 까치가 다 쪼아 먹고

거의 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이쪽에 다른 친구가 심은 마늘은 좀 괜찮 네욤

 

 

까치떼가 우르르 몰려와서 깍깍 대고 야단 법석 입니다

분명 쟈들이 수현이를 놀리나 봅니다

맛난 배추 지들이 다 먹었다고...

 

 

이웃밭에 할아버지 한분이 놀러 오셔서 새들을 다 없애 버리고 싶답니다

할아버지 밭에 심어논 마늘은 땅을 파서 다 쪼아 먹고 얼마 없다네요

비닐을 덮어 뒀는데두...

 

 

 

 

 

풀빼기 작업 할려니 걱정부터 앞섭니다  저 많은 풀을 언제 다 뽑나.....ㅡ,.ㅡ

 

 

 

 

,

,

,

,

몇일후

 

 

몇일전만 해도 피지 않았던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마늘밭에 비닐 걷어내고 풀을 뽑습니다

 

 

 

 

수현이네 마늘들.. 속이 다 후련하겠네요 ㅋㅋㅋ

 

 

 

한쪽옆엔 배추 뽑아내고.. 먹다 남은 감자에 싹이나서 가져다 심어 봅니다

 

 

 

'수현이의 텃밭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현이네 천도 복숭아 나무  (0) 2013.06.26
마늘, 양파 수확  (0) 2013.06.04
수현이네 겨울 배추밭  (0) 2013.01.16
겨울 배추  (0) 2012.12.27
수현표 "무" 수확의 기쁨  (0) 2012.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