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의 나들이

원지 산성마을

수현e 2011. 8. 4. 00:50

 

 

 

 

 

 

또 다시 찾은  백마산 기슭, 친구네 원두막..

 

 

 

 

매일 와도 좋은곳이 이곳이다

 

 

가까워서 좋고, 물 좋아서 좋고, 시원해서 좋고,  사람 없어좋고, ....ㅎㅎ

 

 

아침에 권이네 밭에서  고구마 줄기, 대파, 깻잎. 호박잎...등

따고.. 더워서  원지로 올라왔다.

 

 

마침 연자 친구도 농막에서 쉬고 있었다

 

 

 

비가와서 인지 물이 깨끗하지 않다

 

 

물에 발 담그고 조금 있으니  발이 너무 시리다

 

 

 

물이 너무 좋아 입고간  바지며 수건을  모두 씻었다

 

 

 

 

권이 아짐이  라면을 끓이더니  깻잎도 따고있다

 

 

라면에 무슨깻잎을......?

 

 

문앞에 졸졸 흐르는물에 깻잎을 씻고있다  ...너무 재밌당..ㅋㅋ

 

 

 

풋고추랑 김치 하나로 점심을 먹는다

 

 

오잉?...........라면을 깻잎에 싸먹는 이맛.....

 

 

캬ㅡㅡ 개안네...ㅎㅎ

 

 

넘 맛나 딥따 먹고  부른배를  안고  누웠다 ㅋㅋ

 

 

 세명이 누워서 뒹굴뒹굴 ...

 

 

문 밖을 내다보니  온통 푸른숲이고... 계곡의 찬바람은 시원하게 온몸을 간지럽힌다

신선이 따로 없는겨, 요게 바로 신선이징.... 

 

 

벽엔 불을켜는 녹쓴 호롱이 달려 있고..

 

 

 

세사람 누워서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니  시간 가는줄 모른다

 

               

 

발만 담궈도  너무 차가운 얼음같은물

권이 아짐..수건 적셔 얼굴이라도 닦아야징...ㅎㅎ

 

 

공사 시작중...

아까  두 아짐이 물에 씻던 장판이 조기에다 쓸랑 가 보네잉

 

 

수현이는 일있어 3시쯤 내려 가야 하고

두 아짐은  저기에다 모기장 치고 누워 놀거라네 ㅋㅋ

에공, 쌤나....

 

 

 

권이 아짐이 들고있는 고구마 줄기에  나비가 붙어 있네.. ㅎ

겁도 없는 나비...

 

 

 

'수현이의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남해 해안도로  (0) 2011.08.09
친구의 전원주택ⅱ  (0) 2011.08.07
산청 경호강 래프팅   (0) 2011.08.01
지리산 중산리  (0) 2011.07.30
윤봉길 의사 사당ㅡ 충의사  (0) 2011.07.29